스킵네비게이션

경복대학교 입학

인사말

경복대학교 건물 외관사진

Challenge Your Dream! 프로의 세계를 지향하며

자신의 꿈과 인생의 목표를 실현하고 미래의 전문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설립이념 Founding Philosophy

경복대학교는 홍익인간의 이념아래 충효인경의 민족적 품성과 자강불식의 실천적 태도를 바탕으로 창조와 봉사에 앞장선다는 경복정신의 구현을 위하여 1992년 3월 설립한 대학입니다.

교육목표 Educational Goals

경복대학교는 설립이념의 실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교육목표를 향하여 매진하고 있습니다.

  • 첫째,세계화(世界化)를 향한 사명감(使命感)을 바탕으로 참되고 의로운 새 한국인 상을 기른다.
  • 둘째,견인불발(堅忍不拔),진리탐구(眞理探究)의 정신과 합리적인 사고력을 배양하며 창의적 활동력을 발휘하게 한다.
  • 셋째,성실(誠實),근면(勤勉),협동(協同)정신으로 인격을 도야하며 유능한 중견 기술인을 배양한다.

이와 같은 교육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어학 교육, 컴퓨터 교육, 산학협동 교육, 인성 교육, 국제화 교육 등을 연계하는 경복의 독자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21세기를 주도할 고급 전문인력을 길러낼 것입니다.

이제 경복대학교는 경기도 포천 간호·보건특성화 캠퍼스, 경기도 남양주 산학협력특성화 캠퍼스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국가적, 사회적, 시대적 요구를 수용하면서 지역적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캠퍼스에서 패기와 열정을 가지고 자신이 가진 재능을 마음껏 펼쳐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이 젊은 인재들이 장차 국가와 사회의 동량이 되고 글로벌 시대의 Leader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경복대학교에 입학하여 자신의 꿈과 인생의 목표를 새롭게 정립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교학상장(敎學相長)의 노력을 경주하여 미래의 고급 전문직업인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복대학교 로고학교법인 경복대학교 이사장